건강영향평가 기법개발 및 시범사업 연구(Ⅱ)(부록)

부록

건강영향평가 기법개발 및 시범사업 연구(Ⅱ)의 부록 향후 2010년에 시행될 건강영향평가제도의 효율적 시행을 위하여 기존의 건강영향평가 가이드라인(안)을 개선하고 건강영향평가 방법을 보다 구체화하여 발전소 건설사업과 도로 건설사업에 대한 시범사업을 실시하고 기존의 DB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 등이 주요 연구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