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시설에서의 HAPs 배출저감을 위한 시설관리지침 II

표준산업분류코드: 243 기타 화학제품 제조업

본 시설관리기준은 53HAPs를 대량으로 배출하는 도장시설, 연소 및 발전시설, 하수처리 및 폐기물처리시설 사업장에 적용되며, 대량으로 배출하는 사업장(이하 대량배출사업장)이란 연간 단일 HAP 배출량이 5톤 이상 또는 2개 이상의 HAPs 총배출량이 10톤 이상인 사업장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