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변화적응 홍보정책 전략 마련 연구
제1장 서 론
1. 연구배경 및 목적
2. 연구내용
3. 연구방법
제2장 기후변화적응 홍보 현황
1. 국가기후변화적응센터(KACCC)의 기후변화적응 홍보
가. KACCC의 기후변화적응 현 홍보전략
나. KACCC의 홍보사업 현황
다. 현황에 대한 평가
2. 국내·외 기후변화적응 홍보사례
가. KACCC의 설립과 역할
나. 국내 기후변화적응대책(정책) 홍보사례
다. 국외 기후변화적응대책(정책) 홍보사례
다. 홍보사례의 시사점
제3장 기후변화적응 홍보 전략 및 방안
1. 기후변화적응 국가 홍보전략
가. 기후변화적응 정책마케팅 분석
나. 목표집단별 정책포지셔닝 전략
다. 일반국민의 공중세분화, 리스크 커뮤니케이션 전략
2. KACCC의 기후변화적응 홍보 방안 및 사업
가. KACCC의 기후변화적응 홍보 방안 마련 기준
나. KACCC의 기후변화적응 홍보 방안 및 사업
제4장 제언 및 결론
1. KACCC의 기후변화적응 홍보 중장기 계획
2.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